부문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세제)
기업명 ㈜올바른컴퍼니
브랜드명 버틀러(BUTLER)


친환경 세제 브랜드 버틀러(BUTLER),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올바른컴퍼니의 버틀러(BUTLER)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세제)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친환경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 버틀러(BUTLER)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다는 브랜드 신념하에 실제 세 아이의 엄마가 만든 친환경세제와 스페셜 패브릭 케어, 베이비 케어, 패브릭 퍼퓸, 홈 크리닝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상품인 버틀러 세제는 형광증백제와 인산염, 합성방부제, 소포제를 첨가하지 않은 수용성 천연세제로, 이물질과 기타 오염을 00% 생분해하는 강력한 살균·세척 기능이 특징이다. 피부보호 성분도 함유했으며, 버틀러의 전 제품 뒷면에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가 표기돼 있다.

 

이 밖에도 야채와 과일, 식기세척, 젖병세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친환경 주방세제도 생산하고 있다. 세제에는 특수 발효한 화이트 EM의 발효원액 및 식물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악취제거는 물론 수질정화, 기름때 제거에도 효과적이며 배수구 및 그을린 제품용 버블클리너도 출시했다.

 

버틀러 관계자는 엄마의 입장에서 직접 안전을 살린 친환경 세제 개발과 제작에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