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 온라인문의
  • 사이트맵

  • 시상안내
  • 수상브랜드특전
  • 조사개요
  • 주최사
  • 수상브랜드
  • 시상식사진
  • 소식
  • 시상소개
  • 시상개요
  • 엠블럼
  • 엠블럼&상장
  • 오프라인 연합광고
  • 온라인보도
  • 선정부문
  • 세부과정
  • 스포츠서울
  • G밸리뉴스
  • 전체
  • 지자체
  • 내구재
  • 소비재
  • 서비스
  • 심사위원상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문의시항
  • 시상안내
    • 시상안내
    • 수상브랜드특전
    • 조사개요
    • 주최 · 후원사
    • 수상브랜드
    • 시상식사진
    • KCSI소식
  • 시상소개
    • 시상소개
    • 시상개요
    • 엠블럼
  • 시상소개
  • 만족을 넘어 소비자감동을 통해 하나되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 KOREA CONSUMER SURPRISE INDEX
  •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 글로벌시대에 살고 있는 현재 소비자에게 있어 기업 브랜드 충성도는 신뢰와 만족을 넘어 그 이상의 것을 원하는 시대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에 기업에서는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감을 넘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본으로 상상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시점에 다다랐으며 이에 기업들의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하여 평가와 객관화된 지표를 통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통하여 국가 및 기업간 경쟁력 제고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스포츠서울과 G밸리뉴스에서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만족을 넘어 소비자감동을 통해 하나되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