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모발이식)
기업명 글로웰의원
브랜드명 글로웰의원


모발이식 전문 글로웰의원,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글로웰의원이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의료(모발이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웰의원은 탈모에 대한 전문적인 판단 및 치료 계획 수립으로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온 모발이식 전문 브랜드다.

 

조성민 대표원장은 2003년부터 모발이식 및 탈모치료를 시작했으며, 다양한 케이스의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탈모를 예측하고 두상의 라인과 방향을 고려한 4단계 구분배치 이식법을 개발해 개인 맞춤형 시술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모낭 채취의 경우 채취할 뒷머리 공여부의 모발 밀도와 두피 유연성을 고려해 충분한 양의 이식모를 확보하는 글로웰만의 센스와 노하우를 총 동원함으로써 모낭 손상을 최소화하고 모낭의 생착률을 높인다.

 

이 밖에도 각 개인에 꼭 맞는 비율과 라인, 디자인 방향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소묘 미술을 수년째 공부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글로웰의원 조성민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에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오랜 시술 경험과 노하우에 노력을 더해 모든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탈모로 인해 스트레스와 걱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폭 넓은 치료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