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교육(운동지도자)
기업명 (주)용감한컴퍼니
브랜드명 이파마스터(IIPAMASTER)

[2023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이파마스터(IIPAMASTER), 다양한 분야 전문가와 협업 통한 운동지도자 교육 콘텐츠 업그레이드

 

이파마스터(IIPAMASTER)는 경쟁력 있는 운동지도자 성장에 필요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높은 퀄리티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운동지도자 교육 플랫폼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의 협업을 통해 운동지도자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온라인 교육 부분 이외에도 운동지도자를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 원포인트 세미나 등 다양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강석원 교수의 촉지해부학 및 송치웅 교수의 통증해부학 등 운동지도자에게 있어 실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콘텐츠부터 새로운 패러다임인 김경훈 교수의 뉴로 트레이닝, 슈로스 마스터 이상길 교수의 슈로스 심화 과정, 이지혜 물리치료사의 키즈 필라테스 등 신규 현업 운동지도자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및 제작하고 있다.

 

이파마스터(IIPAMASTER)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운동지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하면서 만든 콘텐츠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운동지도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말에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파마스터(IIPAMASTER)‘2023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온라인교육(운동지도자)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더 나아가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