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가전(에어프라이어)
기업명 ㈜제이슨생활건강
브랜드명 루이스(LUIS)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루이스(LUIS)’,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제이슨생활건강의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루이스(LUIS)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가전(에어프라이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루이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뜨거운 공기를 재료 사이사이에 빠르게 순환시켜 익히는 고속공기순환방식으로 건강하고 바삭하게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최대 30분 시간설정이 가능하고 80도부터 200도까지 다이얼식 온도 조절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그로 인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저지방 튀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루이스 에어프라이어가 칼로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이즈는 5.0L의 루이스B5.6L의 루이스G 사이즈로 나뉘며 타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보다 대용량으로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길 수 있다.

 

루이스 관계자는 이번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으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감동을 주는 루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