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케어서비스(변기·하수구막힘 전문시공)
기업명 ㈜깨끗한 연구소
브랜드명 뚜러콜

변기·하수구막힘 전문시공 브랜드 뚜러콜’,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깨끗한연구소의 변기·하수구막힘 전문시공 브랜드 뚜러콜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케어서비스(변기·하수구막힘 전문시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깨끗한연구소의 뚜러콜은 소비자의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배관막힘 문제에 대해 환경개선 전문가가 직접 시공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출장비를 따로 받지 않고 증상에 따라 가격이 미리 정해져 있기 때문에 투명한 가격으로 믿고 맡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부터 강추위 동파에 따른 보일러 및 수도 배관관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며, 부르는 게 값인 타 일부 설비업체들의 바가지 상혼 기승에 대해 강력한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도 보인다.

 

또한 세대에 방문하는 모든 매니저가 본사교육장에서 교육을 받으며, 전문적인 기술을 전수받고 시공을 진행하게 된다. 이처럼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가 함께 이루어지고 있는 깨끗한연구소의 배관관리 서비스는 피톤치드 살균탈취 등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운영되고 있다.

 

깨끗한연구소 관계자는 배관관리 서비스가 대중화 되어 있지 않은 만큼 살아있는 교육지원을 통해 국내 최초로 기업화를 이루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