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화장품(기초화장품)
기업명 훠리스트주식회사
브랜드명 XYZ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XYZ’,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훠리스트주식회사의 고효능 화장품 전문 브랜드 ‘XYZ’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XYZ1990년 창업 이래 ‘3초 철학을 기업 모토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3초 철학의 ()’는 세계 최고수준을 초월한다는 뜻으로 원료기술, 제조기술, 고객서비스의 3가지 분야를 초월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XYZ 현재 한양대학교 의대와 함께 의과대학 공동연구소인 ‘XYZ인체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연구소에서 개발된 특허성분 세라크라운TM은 세계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이 밖에 ‘Be one Dive’(비원다이브), ‘ADOR17’(어도어17), ‘Rescue Formula’(레스큐 포뮬러) 등 독자 개발한 원료 및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세라크라운 메모리크림은 자체 개발한 고보습 포뮬러 세라크라운TM 성분을 함유했으며 고농축 히알루론산 저분자 포뮬러와 Bio Clone NMF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레스큐 포뮬러 기술을 바탕으로 자외선 차단제의 유해성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오메가 레스큐 선라인제품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XYZ 윤종성 대표는 그동안 XYZ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과 효능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감동을 실현하게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이번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XYZ를 사랑하는 모든 소비자분들께 더 큰 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