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치아교정)
기업명 화이트드림치과
브랜드명 화이트드림치과


치아교정 전문 화이트드림치과,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화이트드림치과가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의료(치아교정)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화이트드림치과는 환자 중심의 치과슬로건에 걸맞게 과잉진료 없는 양심진료를 실천하고 있다. 강남점을 포함해 수원점, 일산점을 개원했으며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진료철학을 바탕으로 정직한 진료, 합리적인비용, 안정성이 입증된 정품재료만을 사용하는 등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치과 폐업으로부터 환자의 진료 받을 권리 보장하기 위해 지점 지점별 보증제도를 구축해 진행하고 있다. 진료보증제도란 폐업 병원이 늘어나면서 생긴 환자들의 불안감을 낮춰주고, 계속해서 안정적인 진료를 받을 있도록 하는 제도를 말한다.

 

화이트드림치과는 치아교정, 임플란트, 자체기공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환자의 상태에 따라 분과별 협진진료가 진행되는 등 환자들의 편의와 만족스러운 진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화이트드림치과 정수윤 원장은 환자 중심의 치과라는 이념아래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정직한 진료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이번 소비자만족지수에 수상할 수 있었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환자와의 소통과 만족스러운 진료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