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서비스
기업명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브랜드명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의료서비스 브랜드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이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의료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씨젠의료재단은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 변화와 혁신을 키워드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분자진단분야에서 특화된 One-day 검사시스템을 개발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의료기관과 신속한 의료전달 체계를 구축해 36524시간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의 조기진단 및 치료를 지원한다. 지난 20146월에는 부산·경남 지역랩을 설립해 실시간 응급검사도 진행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산학연 연계를 통한 의료산업 발전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이 밖에 씨젠의료재단 임직원들은 고객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의료서비스의 핵심가치로 친절과 청결을 선정, 이를 검사·영업·고객지원 등 각자의 업무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적용 및 실현하고 있다.

 

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은 소비자들이 2년 연속으로 선택해 주신만큼 더욱 값진 수상이다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검사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