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교육(인적성검사)
기업명 ㈜스마일인터내셔널
브랜드명 스마일(smile)

 

 

 


 

인적성 검사 브랜드 스마일(smile),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스마일인터내셔널의 스마일(smile)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교육(인적성검사)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마일인터내셔널은 스마일건강교육아카데미와 함께 2015년 인성교육진흥법 시행령 공포에 따른 주요인성교육대상인 8대 덕목에 대해 개별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부족한 부분을 측정을 통해서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관리해 올바른 인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업무를 주된 업무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건전한 인성을 지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시장 진입을 꾀하고 있다.

 

이밖에도 가드너의 다중지능의 이론을 기초로 한 6가지의 기능을 점검하는 치매측정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떨어지는 기능을 집중적으로 개선시키는 뇌파운동법과 인체운동법을 전해 치매예방의 길을 열고자 한다.

 

스마일인터내셔널의 조현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이 건전한 인성으로 세계 최고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치매 예방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을 기업의 이념으로 삼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