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기업명 바로플라워
브랜드명 바로플라워



꽃배달서비스 브랜드 바로플라워,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바로플라워가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바로플라워는 근조화환과 축하화환 및 동·서양난, 개업화분, 꽃다발·꽃바구니 등 각종 생화상품을 전국 3시간 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꽃배달 전문 업체다.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의 엄격한 인증규격에 적합함을 인증 받았으며, 주문접수부터 상품을 받기까지 전문 상담원의 1:1 맞춤서비스로 주문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최소화 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실행중이다.

 

또 전화 주문뿐만 아니라 온라인 및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주문도 지원해 꽃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로플라워 이성훈 대표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앞으로도 매년 한국소비자감동지수를 수상할 수 있도록 바로플라워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최고의 품질·서비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