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광고(치과마케팅)
기업명 단비마케팅
브랜드명 단비마케팅


치과마케팅 전문 기업 단비마케팅’,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단비마케팅이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광고(치과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단비마케팅은 나날이 심해지는 치과의 의료서비스 경쟁 속에서 앞선 치과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단비마케팅의 서비스를 받고 있는 치과병의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낸 점을 바탕으로 이번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에 선정됐다.

 

그동안 전국 유수의 치과들을 주요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해 치과 원장 및 직원들이 의료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으며, 임플란트 기업과의 콜라보 프로모션 및 각종 이벤트들을 진행해 새로운 병원마케팅 영역을 발굴하기도 했다.

 

특히 효과적인 치과마케팅 목적뿐만 아니라 해당 치과가 갖고 있는 장점들을 상세하게 환자, 즉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치과원장 및 전문의들의 전문성을 부각시킴으로써 해당 치과에 대한 호감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환자들이 치과치료 시 자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치과인지 사전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단비마케팅 나대진 대표는 치과개원 및 치과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일반 기업들의 마케팅과 달리 의료법의 규제에 따르면서도 과장되지 않고 진솔한 치과 알리기가 수반돼야 하는 만큼 쉽게 뛰어들기 힘든 분야라 할 수 있다하지만 그 안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치과홍보 노하우 덕에 소비자만족을 이끌어 냈다고 보고 앞으로도 이런 노력은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