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쇼핑몰(해외명품병행수입)
기업명 ㈜렛츠밀란커머스
브랜드명 꼬르소밀라노


해외명품 병행수입 전문 온라인 쇼핑몰 꼬르소밀라노,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수상

 

 

()렛츠밀란커머스의 꼬르소밀라노가 11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몰(해외명품병행수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렛츠밀란커머스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정식라이센스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병행수입 업체로 발렌티노, 구찌, 프라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해외 SPA 브랜드까지 약 90여종 이상의 브랜드를 다루고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꼬르소밀라노를 직접 운영하며, GS SHOP,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국내 대형 유통 마켓 플레이스에서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꼬르소밀라노는 탄탄한 MD 구성력과 현지 전문 소싱 인력 배치 및 매 시즌 판매현황 분석을 통해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명품의 접근성을 확대시켰다.

 

이 밖에도 유통 과정을 단순화시켜 수입 브랜드의 독과점 방지를 통한 소비자 가격 하락 등 최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꼬르소밀라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꼬르소밀라노의 가치를 인정하고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생각한다앞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 사업 및 전자상거래 유통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세계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