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화장품(색조화장품)
기업명 ㈜유리카코스메틱
브랜드명 유리카


유리카,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화장품(색조화장품)부문수상

 

유리카가 피부 저자극 실천 주의를 바탕으로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인증식에서 화장품(색조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리카코스메틱의 주요 제품으로는 타투펜, 립실드, 체리썸 비누 등을 비롯해 립 케어 제품,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 기초라인부터 색조라인까지 취급하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는 유리카 치카치카마우스워시와 퀵드라이미스트, 헤어 픽서가 있다.

 

치카치카마우스워시는 휴대가 편한 1회용 스틱형 가글로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돼 있어 구취 및 충치예방이 가능하며, 꼼꼼한 구강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유리카 퀵 드라이미스트는 헤어 드라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높은 휘발도 성분이 모발의 수분입자를 감싸는 원리로 구성돼 있다. 유리카 헤어픽서는 잔머리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안쪽과 바깥쪽 브러쉬가 짧은 잔머리나 긴 머리 모두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화장품만이 아닌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독창적인 뷰티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앞으로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한발 더 앞서가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2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