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기업명 (주)더피플라이프
브랜드명 더피플라이프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더피플라이프, 소비자 중심 경영 정책에 앞장서

 

더피플라이프(회장 차용섭)2005년 설립된 상조전문기업으로 장례,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등 생애 주기 및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탈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스마트 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VOC 운영 내상조 그대로 시행업체로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으로 선수금 2천억 원을 돌파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 온 노력이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라이프서비스의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피플라이프는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