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반려동물용품(영양제)
기업명 (주)하이브리온
브랜드명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반려동물 올인원 영양제 선보여

 

하이브리드 닥터앤펫은 각 분야별 수의사, 전문의학박사, 약학박사, 임상연구원, 건강식품 제조업체들과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가장 도움이 되는 성분들만을 신개념 방식으로 농축배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엄격한 원료 선정 기준에 따라 검증된 고품질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공신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은 피부·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스’,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이3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까지 반려동물의 각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예방·치료·관리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관계자는 반려동물들의 더 건강한 삶을 위해 수의사를 비롯해 각 분야별 전문가들, 약학박사들, 반려동물식품 전문생산업체들과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 반려생활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브리드 닥터앤펫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반려동물용품(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