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기업명 (주)뉴칸
브랜드명 뉴칸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뉴칸, 이중제형 액상 멀티비타민 더블파워선보여

 

뉴칸이 하루 한 병으로 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액상 멀티비타민 더블파워를 선보였다.

 

뉴칸은 건강에 대한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 중 최상의 원료만을 엄선, 입증된 결과와 최신의 영양 과학을 바탕으로 모두가 믿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임에 따라 헬스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구매부터 섭취까지 어렵고 번거로웠던 멀티비타민을 하루 한 병으로 보다 쉽고 효과 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을 뿐 아니라, 독자 배합 원료, 개별인정원료 등 입증된 퀄리티를 월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건강관리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뉴칸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의 편리성을 고려해 사이트 및 제품을 설계한 결과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브랜드명 뉴칸에 걸맞게 까다로운 원료 선정과 뉴칸만의 독자 배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선보여 건강기능 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칸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