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프랜차이즈(탕수육)
기업명 (주)위캔두잇
브랜드명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런칭 9개월만에 80호점 달성

 

탕참 탕수육 참잘하는집은 올해 1월 런칭한 탕수육 배달 신생 브랜드이다. 코로나19 등 위기의 배달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하루 3~4건의 창업문의와 월 10개 이상 매장오픈이 이루어 지고 있는 탕참은 철저하게 탕수육 소비자를 분석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제대로 된 탕수육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 시장의 공략과 거품을 걷어낸 착한 가격, 조리시간의 단축을 통한 배달시간의 단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주어 매출의 상승과 더불어 런칭 9개월만에 80호점을 달성하는 등 가맹점수의 급격한 확대가 가능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탕참 관계자는 탕수육을 적정마진을 통한 만족스러운 구성을 토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과, 김피탕(김치 피자 탕수육)의 전통성을 지킨 맛이 고객에게 잘 전달이 되어 만족도가 높고, 꾸준히 상승가능성 있는 매출현황을 보여주고 있다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탕수육 브랜드 1위가 되기 위해 철저히 조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프랜차이즈(탕수육)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