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프랜차이즈(치킨)
기업명 (주)맨즈키친
브랜드명 불아더 숯불바베큐치킨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불아더 숯불바베큐치킨, 리버스 시어링 조리 방법 적용한 메뉴 선봬

 

불아더 숯불바베큐 치킨음식을 통해 당신의 인생을 더 즐겁게의 모토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낮은 원가와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해 같이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바베큐 치킨 프랜차이즈이다.

 

불아더 바베큐는 염지에 참숯으로 훈연한 숯불 바비큐로, 직접 제작한 오븐기를 통해 참나무 훈연 향을 입히고, 리버스 시어링 조리 방법으로 육즙과 풍미를 살린 바베큐 치킨이다.

 

특히 숯 향을 내기 위해 목초액을 넣어 조리하지 않고, 직접 숯불에 초벌을 진행한다. 또한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포장 패키지에 집중하기보다 도착할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기 위해 보온팩을 사용하고 있다.

 

불아더 숯불바비큐 강건재 대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객의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높은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불아더 숯불바베큐치킨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