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노안·백내장수술)
기업명 포항 우리눈안과
브랜드명 포항 우리눈안과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포항 우리눈안과, 안질환 치료 관련 1:1 환자 맞춤 서비스 구축

 

포항 우리눈안과가 노안·백내장수술 등 안질환 치료와 관련해 1:1 환자 맞춤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포항 우리눈안과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4인의 협진을 통해 노안·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등 3대 실명 질환 및 안구건조증 검사와 치료를 중점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에 해당 의원은 진료와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1:1 맞춤 시스템을 구축은 물론 4인의 의료진은 물론 30여명의 임직원 모두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최신 노안렌즈 수술까지 높은 숙련도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1년부터 끊임없이 첨단 장비 투자해 프리미엄 노안·백내장 수술을 위한 루메라 700 미세수술 현미경’, 인공지능 네비게이션 시스템 ‘CALLISTO EYE’, 초음파 유화기 센추리온을 도입하였고, 시력교정술에 필요한 ‘EX-500’, 안구건조증 치료에 필요한 ‘M22아쿠아레이저’, ‘리피플로우등 최신식 안과 검사 및 수술·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포항 우리눈안과 배준성 대표원장은 첨단 검사/수술 장비와 더불어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숙련도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일대일 개인 맞춤형 진료를 통해 모든 환자들이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항 우리눈안과는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의료(노안·백내장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