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화장품(기능성화장품)
기업명 주식회사 루카코퍼레이션
브랜드명 아유아유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아유아유, 저자극 브러시 제품 씻어보솔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아유아유가 최근 저자극 브러시 제품 씻어보솔등 다양한 뷰티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아유아유는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뷰티 케어 브랜드로,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고집하고 체계적인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그린착 필 오프 팩은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팩으로 우수한 밀착력은 물론 자연 유래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케어 효과까지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저자극 브러시 제품 씻어보솔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4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스러울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안전성과 편리성을 모두 잡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유아유는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