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생활용품(마스크)
기업명 (주)비씨링크코퍼레이션
브랜드명 닝모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생활용품 브랜드, 닝모

 

닝모가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생활용품(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닝모는 생활용품 브랜드로 마스크와 미세모칫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닝모 어린이 마스크는 입체형 마스크, 새부리형 마스크 등 여러 형태로 출시하는 만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닝모 어린이 마스크는 30개입의 넉넉한 패키지와 개별포장으로 구성되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얇은 4중 최고급 멜트브라운 필터를 사용하고 있어 오염물질을 막아주고 냄새가 없다. 이외에도 원단이 얇아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활동성 많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닝모 마스크가 KATRI(한국의류연구원)의 형광, 색소 등 항목에서 적합항목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 모두 믿고 쓸 수 있는 마스크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