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건강즙)
기업명 (주)보뚜슈퍼푸드
브랜드명 보뚜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건강즙 전문 브랜드, 보뚜

 

보뚜가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건강즙)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보뚜는 2014년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온 가족을 위한 건강습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건강즙과 건강식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고밀도 고영양 식품들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과 특허 출원은 물론, 최근 대규모 물류 센터를 설립했다.

 

최근 출시한 생생빛깔 착즙 꼬꼬마 양배추즙제품은 2019 농림축산식품부 미래클 K-FOOD로 선정된 꼬꼬마 양배추를 파이토엑스(Phyto EX) 제조기술로 착즙하여 양배추 본연의 생생한 빛깔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비타민U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의 심지 부분까지 착즙했기 때문에 기존의 양배추즙과는 차별화 된 양배추 전체의 고른 영양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뚜슈퍼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한국 대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