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위생용품(항균·항바이러스 마스크)
기업명 주식회사 템프업
브랜드명 템프업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기능성의류위생용품 개발, 템프업

 

템프업이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생용품(항균·항바이러스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템프업은 2013부터 기술 개발에 착수하여 2015년에 특허를 취득하고 2016년에 창업한 이후 심화연구와 다양한 실상 임상을 통하여 성능을 향상하고 기능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고 있는 기능성의류 개발 기업이다.

 

템프업은 섬유분자의 개질을 통하여 섬유 분자 자체와 원적외선을 복사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한국, 미국, 일본, EU28개국, 중국 등 주요국가에 특허등록을 마치고 획기적인 혈액순환 개선 효과를 나타내고 기능성의류 제품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스위스의 우수 검증기관인 SGS의 항바이러스 인증(ISO 18184)을 국내 최초로 통과한 바 있다.

 

템프업 관계자는 국내에서 개발한 원천기술이므로 다양한 산업분야에 작용하여 의식주의 모든 생활분야와 섬유를 통한 건강개선 확산에 더욱 매진하여 향후 10년 이내에 전 세계 인구의 10%이상이 템프업의 건강개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