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케어서비스(산후조리원)
기업명 강남퀸즈산후조리원 주식회사
브랜드명 강남퀸즈산후조리원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산후조리원 브랜드, 강남퀸즈산후조리원

 

강남퀸즈산후조리원이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케어서비스(산후조리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강남퀸즈산후조리원은 20여명의 전문가들과 함께 4년여 간 전 세계 산후조리 방법과 조상들의 산후조리 등을 연구하여 강남퀸즈 산후조리솔루션을 개발했다.

 

강남퀸즈 산후조리솔루션의 주요 내용으로 7단계 산모관리 서비스, 6단계 신생아관리 서비스, 5단계 청담아빠 서비스 등으로 서비스의 고급 및 표준화에 힘썼고 친정엄마 솔루션을 개발하해 산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또한 공기살균전문기업과 함께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안전지대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여 적용하였으며 산후조리원 입구부터 살균이 되는 공간을 만들고 입실자들의 휴대폰 살균까지 종합적인 방역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강남퀸즈산후조리원 고한나 실장은 “2017년부터 4년 동안 이룩한 산후조리원의 고급화와 표준화를 인정받아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산모에게 사랑과 행복을 선물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남퀸즈산후조리원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