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정보서비스(투자컨설팅)
기업명 (주)에이치비투자그룹
브랜드명 (주)에이치비투자그룹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투자 정보 컨설팅 기업, ()에이치비투자그룹

 

()에이치비투자그룹이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정보서비스(투자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은 주식, 부동산 등 재테크 관련한 투자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전문가의 깊은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전략부, 투자지원부, 리스트관리팀, 고객서비스지원부 등 체계적인 구조로 조직되어 있다. 이러한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 투자자부터 전업 투자자까지, 개인별 니즈에 맞는 정확한 투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별 투자 성향을 고려하여 변화하는 투자 환경에 맞춰 빠른 대처를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치비투자그룹 이희병 대표는 빠르게 움직이는 주식, 부동산 등 투자 시장에서 특히 개인투자자들의 경우 관련 정보나 투자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은 고객의 성공투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투자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