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최저가 장기렌트)
기업명 (주)SI오토 금융서비스
브랜드명 SI오토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최저가 장기렌트 브랜드, SI오토

 

 


 

 

SI오토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최저가장기렌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SI오토는 고객에게 신차 장기렌트 및 리스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의 모든 메이저 렌트사와 직접 제휴해 비교견적을 제시하며, 보통 3년에서 5년 장기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한 달 렌트료를 적게는 1~2만원, 많이는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매(현금, 할부)에서 사용(장기렌트, 리스)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올리기 위해서는 판매자의 높은 전문성과 신속한 정보제공이 필요하다. SI오토는 사업 초반부터 업무자용 프로그램을 자체기술로 개발해 판매자에게 제공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사회 저소득층에게 물품 기부활동을 진행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SI오토금융서비스 관계자는 남을 이롭게 하고, 나를 이롭게 한다는 경영 방침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저가로 자동차 장기렌트 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자동차 관련 폭넓은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더 차별화된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