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휘트니스)
기업명 (주)헬로우짐
브랜드명 헬로우짐 휘트니스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프리미엄 부평헬스장, 헬로우짐 휘트니스

 

 


 

 

 

헬로우짐 휘트니스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휘트니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창립6주년을 맞이한 헬로우짐은 프리미엄 멀티헬스장의 선두주자로 2000평 규모의 운동공간과 헬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기구필라테스를 활용한 PT, EMS PT, 스피닝, 요가와 줌바 등의 40여 가지 이상의 GX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번지핏과 발레핏, 플라잉 요가 등의 프리미엄 GX까지 겸비한 휘트니스 센터로 카페테리아, 온탕, 냉탕, 사우나, 반신욕기, 전신안마기 등 편의시설과 힐링존 플러스, 베드테라피 등의 휴식공간이 마련돼 있다. 더불어 어린 자녀를 데려와 걱정 없이 맡겨두고 운동할 수 있는 키즈존도 존재하며, 현재 10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헬로우짐 관계자는 헬로우짐 6주년을 기념해 육쾌한6주년 전설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000만원상당의 LG시그니처 냉장고, LG 86인치 TV, LG 드럼세탁기 등 1억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고, 내년 120일 유튜브채널 헬로핏tv'에서 실시간 추첨생방송도 진행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