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 고객만족브랜드(홍삼) |
---|---|
기업명 | 내츄럴헬스케어 주식회사 |
브랜드명 | 초월홍삼 |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전 연령층 섭취 가능한 홍삼브랜드, 초월홍삼
초월홍삼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홍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을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발효홍삼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개발해 유아부터 중장년층까지 섭취할 수 있는 폭넓은 제품군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홍삼제품 내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어야만 섭취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마다 장내 미생물의 보유가 상이하여 홍삼 섭취 시 효과가 제각각이었다면 ‘초월홍삼’ 제품은 홍삼을 발효 시켜 개개인의 사포닌 섭취 능력과 상관없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초월홍삼은 올해 8월 1일에 론칭하면서 전속모델로 가수 송가인을 발탁했고, 이후 여러 미스트롯 가수들이 참여한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며 서울, 경기지역의 환경미화원과 소방관들을 초청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는 후문이다. 초월홍삼 관계자는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눈앞의 이익만 쫓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발효홍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