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어린이 키성장식품)
기업명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
브랜드명 롱키원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롱키원

 

 


 

 

롱키원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어린이 키성장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롱키원은 약속, 신뢰, 혁신, 책임을 기업 가치로 하며 창업 이래로 국내 키 성장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는 성장제품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의 패밀리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롱키원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도움을 줄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제조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검증을 통과하고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 마크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는 타 업체와의 차별성을 담보하기 위해 성장관리시스템(GMS)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성장 및 발육 과정 중 건강유지 및 체력유지에 필요한 정상적인 영양 공급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롱키원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성분, 형태, 기능의 성장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