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애완용품(반려견 건강기능식품)
기업명 주식회사 디펫바이오
브랜드명 견사돌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반려견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

 

 


 

 

견사돌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애완용품(반려견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견사돌은 행복한 반려생활을 연구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주식회사 디펫바이오의 패밀리 브랜드로 2019년 신규 출시돼 SNS와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견사돌은 반려견의 잇몸관리, 구강관리, 변냄새제거, 구취제거를 위해 특화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파이토스테롤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 특허 등록된 Snowflake type 디자인에 Snowflake Branch 각각이 치간칫솔 형태를 취하고 있어 섭취 시 반려견의 치아 구석구석을 청소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동물적용시험을 통해 냄새를 유발하는 4가지 성분인 암모니아, 인돌, 스카톨, 황화수소의 감소를 확인했으며, 특히 암모니아의 경우 99.95% 감소하는 결과가 나왔다.

 

견사돌 관계자는 다양한 성분, 형태, 기능의 반려동물용 식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는 식품 뿐만 아니라 용품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