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뷰티(치아미백)
기업명 (주)코코스랩
브랜드명 닥터하이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치아미백 전문 브랜드, 닥터하이얀

 

 

 


 

닥터하이얀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뷰티(치아미백)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닥터하이얀은 코코스랩(KOCOSLAB)의 치아미백 브랜드로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대표제품 닥터하이얀 화이트닝 겔(Dr.Haiian 7days Miracle Tooth WhiteningGel)7일 동안 12회 사용으로 숨기고 싶은 치아고민을 해결해 하얗고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으며 치과 치아미백 시술제와 동일한 검증된 성분을 사용해 저자극으로 홈케어 및 셀프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하얀 피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만큼 하얀 치아를 위한 관리 역시 이미지 관리를 위해 필요한 부분이다. 따라서 취업을 위해 면접을 앞둔 사회 초년생과 연예인, 모델, 승무원 등 이미지 관리가 필요한 직업 종사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감동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