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교육(필라테스)
기업명 용감한컴퍼니
브랜드명 이파마스터(IIPAMASTER)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필라테스 온라인교육 플랫폼, 이파마스터(IIPAMASTER)

 

 

 


 

 

이파마스터(IIPAMASTER)‘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온라인교육(필라테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이파마스터는 고퀄리티의 필라테스 전문 강의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서비스해 필라테스 교육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이파마스터의 모든 강의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수강이 가능해, 시간에 제약이 있는 필라테스 지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파마스터는 스포츠 의·과학 박사이자 국가대표 재활트레이너 이찬우, 현직 재활의학과 의사 이고은, 운동생리학 박사 이재석, 물리치료학 이학박사 신승호 교수가 직접 강의하는 전문 강의와 셀럽 전문 필라테스 강사 김나현의 실전 티칭 강의 등 필라테스 지도자들의 이론 지식과 실전 레슨 스킬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필라테스 강사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현직 필라테스 강사들이 가장 원하는 주제로 강의를 제작했던 것이, 만족도를 높이고 오늘 수상에까지 이르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필라테스 강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실제 레슨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문성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