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생활서비스(주택점검)
기업명 주식회사 케이엘
브랜드명 홈체크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주택점검 전문 기업, 홈체크

 

 

 


 

 

홈체크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생활서비스(주택점검)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홈체크는 2017년 주택점검 시장에 진출해 하자없는 내집만들기라는 비전으로 해외 주택 점검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특히 20년 이상 건축 전문가만 고용하는 인사시스템과 꼼꼼한 점검을 위한 420가지 체크리스트, 셀프 점검을 위한 무료 설명회 등을 차별화 요소를 두고 있다.

 

홈체크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올해 9월 정부지원 투자를 받았으며, 10월에는 누적 점검세대 5천 세대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수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며, 6개월 만에 매출이 약 4배가량 성장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설립된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해 자체 개발 프로그램과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소비자 만족도와 접근성을 높이고 건축 기술 인력을 추가로 확보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체크 이길원 대표는 그간 열심히 해온 노력들이 빛을 바라는 것 같다며, 최근 정부지원사업도 선정됐고, 국내에서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KCSI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다앞으로도 홈체크는 고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고객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1위 업체로써 더 좋은 상품 더 나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