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프랜차이즈(차돌박이)
기업명 주식회사 다름플러스
브랜드명 이차돌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

 

 


 

 

 

이차돌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프랜차이즈(차돌박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이차돌은 차별화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대표 메뉴 차돌박이를 비롯해 차돌 삼겹, 부채살 및 갈비살 등 고급 바비큐 요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으로 도약하고자 목심과 등심 사이에 숨겨져 있는 스페셜한 부위인 히든 등심’,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포갈비등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고정 관념을 탈피한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차돌박이를 싸먹을 수 있는 돌초밥, 구워먹는 치즈, 차쫄면 등 새로운 콘셉트의 사이드 메뉴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며 20171호점 매장 오픈 이후로, 브랜드 론칭 2년 여 만에 전국 가맹점 200개를 돌파했고 12월 현재 240 여 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며 정진해 나가는 소고기 전문점 브랜드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