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임플란트)
기업명 마인드치과
브랜드명 마인드치과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임플란트 중점 안산 치과, 마인드치과

 

 


 

 

 

마인드치과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의료(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마인드치과는 안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치과의원으로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치아 등 분과별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분야별 의료진의 협진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식 의료장비와 10단계 소독시스템 등 대학병원급 시설을 갖춰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 후 최대 7년까지 치료기간을 보증하는 책임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책임 있는 진료는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로 환자들과의 신뢰 형성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마인드치과 관계자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선 경험이 많은 의사, 좋은 재료, 그리고 멸균된 수술환경이 필수적이다. 마인드치과는 무엇보다도 이 기본적인 것들을 지키려 노력한다. 더불어 무통 마취 시스템을 통해 수술 시 통증을 최소화시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내원하는 모든 환자분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