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쇼핑몰(애견용품)
기업명 ㈜세토리
브랜드명 펫토리아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펫토리아’,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세토리의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펫토리아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몰(애견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세토리는 전체가구의 30%이상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시장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해외 우수 제품 70여개 브랜드 3000개 품목을 독점 직수입하고 있다.

 

펫토리아는 ()세토리의 R&D와 마케팅센터를 통해 검증된 원료로 영양을 고려한 안전한 사료, 간식 등 펫식품 개발과 펫가족의 건강을 위한 안전, 위생, 실용적인 고품질의 하우스, 위생용품, 장난감, 화장실 등 펫용품을 개발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토리는 신속, 정확, 안심배송을 위해 IT기술이 접목된 자사소유 스마트 물류센터를 운영하며, 구매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지에 도착하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특히 당일 발송 원칙은 물론 철저한 유통 관리, 자동 배송추적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토리 관계자는 곧 완공되는 국내 업계 최대 스마트 물류센터는 국내외 유명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매장과 자동화 출고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