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가구(리클라이너소파)
기업명 주식회사 퍼시픽하우스
브랜드명 퍼시픽하우스


가구할인매장 브랜드
퍼시픽하우스’,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주식회사 퍼시픽하우스의 가구할인매장 브랜드 퍼시픽하우스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가구(리클라이너소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직영 가구할인매장으로 현재 인천 검암동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2층형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검암역과 검바위역 도보 방문이 가능한 검암동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가구 신제품 리젠이 빠르고 소비자들이 패키지 가격으로 원하는 구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매장으로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신혼가구의 경우 품목이 다양해 상대적으로 가구소비 예산이 큰 점을 고려해 퍼시픽하우스는 중간유통비용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올 3월에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현재 11월 경기도 김포 학운 산업단지 인근에 3층 규모의 본사 물류 창고 및 프리미엄 매장을 열고, 인천 송도 스카이호텔 2층에도 올해 안에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서은주 대표는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18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에 뽑아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합리적인 가구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구 생산과 판매를 정직하게 할 것이며 지속적인 행사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