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기업명 ㈜트랜드메카
브랜드명 타임메카


시계종합몰
타임메카’,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트랜드메카의 시계종합몰 타임메카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1위를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시계종합몰 타임메카는 해외 명품 시계 브랜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시계 쇼핑몰이다.

 

또한,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8만 명에 이르며, 취급하는 시계 브랜드만 150여개로 국내 전체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의 60%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덧붙여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조합과 MOU협약을 하는 등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에 이어, 이번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을 통해 품질, 고객만족 등에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계 쇼핑몰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