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자동차(보조배터리)
기업명 ㈜에코파워팩
브랜드명 에코파워팩

차량용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 에코파워팩’,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친환경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 에코파워팩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자동차(보조배터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에코파워팩은 수입차 전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를 주로 다루고 있으며,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차 전용 제품까지 출시해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누적판매량 8만대를 돌파했으며 호주,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을 개척 중이다.

 

주력제품인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S시리즈는 블랙박스에 연결돼 24시간 차량을 보호할 수 있으며, 주차 시 차량의 메인 배터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배터리 방전의 위험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폭발이나 발화의 위험이 없다.

 

또한 2000회 이상 충방전이 가능한 리튬인산철로 제작됐으며, KC전자파인증과 KN41자동차 내성인증, 유럽통합 CE인증, 미국 FCC(전파통신규격) 인증 등 국내외 모든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에는 최대 250Ah의 대용량으로 개발된 캠핑 및 카라반용 대용량 파워뱅크 익스트림파워팩을 출시한 바 있다.

 

에코파워팩 이시영 대표는 단순히 배터리와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에너지저장과 에너지재생 분야에도 적극 참여함으로써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석유에너지의 소모를 줄이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사회 일면의 문제해결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