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기기(노안·백내장 인공수정체)
기업명 주식회사 우전브이에스
브랜드명 삼중초점 인공수정체 파인비전

안과 관련 의료기기 브랜드 삼중초점 인공수정체 파인비전’,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주식회사 우전브이에스의 안과 관련 의료기기 브랜드 삼중초점 인공수정체 파인비전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의료기기(노안·백내장 인공수정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삼중초점 인공수정체 파인비전은 2010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삼중초점 회절형 인공수정체로서 백내장이 발생해 딱딱해지고 혼탁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해 백내장을 치료한다. 또 노안과 백내장이 있는 환자들에게 근거리뿐만 아니라 중간거리와 원거리 시력까지 되돌려주며 야간시력 개선도 가능하도록 돕는다.

 

유럽에서의 다수의 처방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는 20155월부터 본격적으로 이를 통한 수술이 진행되고 있다. 수술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에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근에는 난시가 있는 환자들도 시력 개선이 가능한 인공수정체가 출시됐다.

 

우전브이에스 최한아 대표는 파인비전은 세계적으로 이미 많은 임상경험과 처방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성이 입증됐다앞으로 국내에서도 백내장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많은 환자들이 파인비전을 통해 좀 더 나은 시력으로 향상된 삶의 질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