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기업명 보람상조
브랜드명 보람상조

상조서비스 전문 브랜드 보람상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상조서비스 전문 브랜드 보람상조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그동안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과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해 고객을 모시자는 기업이념을 토대로 고객중심·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하고 매년 전문인력들을 독자적으로 교육·양성해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정부, 인천, 창원, 김해, 여수 등 주요 도시에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해 보람상조만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가까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결합상품 마케팅 없이 본질에 충실한 상조서비스 제공 정책을 고수하며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을 다양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고 있다.

 

2012년에는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공식적으로 출범해 이라크 쿠르드 술래마니아 한방캠프 봉사, 신장병 환자들을 위한 콩팥사랑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홀몸어르신 지원, 장수사진 무료 촬영, 전국 각지의 기관과 연계한 지역밀착형 봉사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지역 봉사활동 이외에도 남자실업탁구팀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함으로써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기업 이념에 따라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낮은 자세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